뷰페이지

23개월 된 딸 풀장에 던지고, 물고문한 무정한 아빠

23개월 된 딸 풀장에 던지고, 물고문한 무정한 아빠

입력 2014-05-19 00:00
업데이트 2014-05-19 13:1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자신의 23개월 된 딸을 수영장에 던진 무정한 아빠의 충격적인 영상이 공개돼 미국사회가 공분을 사고 있다.

18일 영국 데일리메일은 지난 4월 29일(현지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의 코리 맥카시(23)란 남성이 자신의 23개월 된 딸 미아를 수영장에 던져 아동학대 혐의로 기소되는 사건이 발생했다고 보도했다.

수영장의 감시카메라에 찍힌 영상에는 맥카시가 수영장 앞에 딸 미아를 들고 서 있고 그의 여자친구로 추정되는 한 여성이 물 안에 들어가 있다.

그가 양팔을 이용, 공중을 향해 미아를 던지자 어린 미아가 물속으로 가라앉는다. 물 안의 여성은 재빨리 미아에게 다가가 수영장 바닥에 닫기 전에 그녀를 끌어올려 구조한다.



경찰 조사에 의하면 맥카시는 집에서 키우던 5주 된 강아지를 미아가 수영장에 빠뜨려 죽게 만든 사고가 발생, 어린 미아에게 경각심의 교훈을 주기 위해 이 같은 일을 저질렀다고 주장했다.

한편 맥카시와 이혼한 미아의 어머니 사만다가 경찰에 제출한 비디오엔 그가 호스를 사용해 미아에게 물고문을 가하는 장면도 포함돼 있다고 밝혔다.

현재 맥카시는 아동학대 혐의로 체포돼 감옥에 수감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영상=3TV News,Maricopa County Sheriff Office/유튜브

손진호 기자 nasturu@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