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시청률의 제왕’ 봉만대 “올누드 포스터 제작 할 것”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언젠가는 내가 방송에 몸담을 날이 올 줄 알았다. 다음 영화를 찍기 전까지는 열심히 하겠다”

봉만대 감독이 27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에서 열린 KBS W ‘시청률의 제왕’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이같이 각오를 밝혔다.

‘시청률의 제왕’은 한 주간의 시청률을 분석하고 시청자들이 궁금해 하는 연예계 비하인드 스토리와 관전 포인트 등을 소개하는 자칭 신개념 하이브리드 토크쇼다.

출연진으로는 방송인 이휘재를 비롯해 가수 호란과 레이디제인, 팝 칼럼리스트 김태훈, 영화감독 봉만대, 개그맨 박성광 등으로 거침없는 입담을 선사할 예정이다.

봉 감독은 “지금의 포스터는 밋밋한 느낌이 든다”며 “시청률 6.5%가 넘으면 지금 포스터에 나온 포즈 그대로 ‘올누드’로 다시 제작하겠다. 시청자분들도 원할 것”이라며 농도 짙은 시청률 공약을 내걸어 웃음을 자아냈다.



시청률의 제왕 기획·연출을 맡은 임용현 CP는 “지금 까지 시청률을 논하는 프로그램은 없었던 만큼 새로운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며 “시청자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TV 프로그램에 대해 이야기 하되, 시청률에 대한 직접적인 분석, 그리고 약간은 황당할 수도 있는 박대표식 비틀기를 통해 재미있으면서도 한편으로 통쾌한 해학적인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KBS W ‘시청률의 제왕’은 오는 31일 오후 3시 30분 첫 방송된다.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