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영화 ‘좋은 친구들’ 지성 “느와르풍의 영화 찍고 싶었다”

영화 ‘좋은 친구들’ 지성 “느와르풍의 영화 찍고 싶었다”

입력 2014-06-13 00:00
업데이트 2014-06-14 10:4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12일 오전 서울 강남구 압구정CGV에서 영화 ‘좋은 친구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제작발표회에는 이도윤 감독을 비롯하여 배우 지성, 주지훈, 이광수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영화 ‘좋은 친구들’은 우발적인 사건으로 의리와 의심 사이에서 갈등하는 세 남자의 모습을 담은 범죄 영화다. 이 작품에서 지성은 가족을 잃고 믿었던 친구들까지 의심하며 진실을 쫓는 남자 ‘현태’역을, 주지훈은 겉보기에는 양아치 같지만 나름의 방식으로 자신과 친구를 위해 야망을 불태우는 ‘인철’역을, 이광수는 친구를 위해 모든 것을 건 ‘민수’역을 맡아 열연했다.


특히 영화 ‘나의 PS 파트너’, 드라마 ‘비밀’, ‘로열패밀리’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 온 지성은 “느와르풍의 영화를 찍고 싶었다”면서 영화 출연 계기를 밝혔다.

또 “ 촬영 내내 너무 즐거웠고 조금의 문제도 없이 서로가 의지하면서 잘 찍었다”면서 함께한 배우들을 칭찬했다.

지성은 영화 ‘좋은 친구들’을 통해 가족을 잃고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는 인물 ‘현태’로 사건에 다가갈수록 드러나는 진실 사이에서 내적 갈등을 겪는 모습을 묵직하게 선보이며 연기 변신을 꾀할 예정이다.

기존보다 한층 섬세하고 깊어진 지성의 연기가 기대되는 영화 ‘좋은 친구들’은 오는 7월 10일 개봉된다.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