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월드컵 출전 기념 32가지 축구묘기 하이라이트

월드컵 출전 기념 32가지 축구묘기 하이라이트

입력 2014-06-15 00:00
업데이트 2014-06-15 17:0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프랑스의 몰래카메라 대가로 알려진 코미디언 레미 겔라드(Remi Gaillard)가 최근 몰래카메라가 아닌 축구 묘기 영상을 자신의 공식 사이트와 SNS 계정에 게시해 누리꾼들로부터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그가 지난 6일 공개한 이 영상에는 축구공을 이용한 32가지의 묘기 장면이 나온다. 영상을 보면 멀리서 공을 차 목표물을 맞추는 것은 기본이고, 벽으로 공을 차 굴러가고 있는 타이어 속으로 공을 통과시킨다. 또 굴러가는 카트 속으로 공을 집어넣는가 하면 공중으로 날린 자신의 신발을 공으로 맞추기도 한다. 그야말로 축구 묘기의 하이라이트를 모아놓은 듯 하다.

이런 방식으로 구성된 32가지의 축구 묘기는 레미 겔라드가 살고 있는 프랑스 남부의 몽펠리에 도처에서 촬영된 것으로, 브라질 월드컵에 출전하는 32개국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로 레미 겔라드는 32개국 각 나라의 유니폼을 입고 묘기를 펼쳐 보인다.

레미 겔라드는 “39년 인생을 운동을 즐기며 보냈다”면서 “묘기 축구를 훈련하는데 많은 시간을 투자한 결과 이런 결과를 얻은 것 같다”고 말해 운동에 대한 그의 열정을 느끼게 했다. 그는 각 장면마다 수십 시간을 들여 이 영상을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그의 이러한 노력은 헛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그가 올린 영상은 일주일이 조금 지난 현재 700만에 가까운 조회 수를 보이고 있으며, 월드컵 시즌에 맞춰 더욱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사진·영상=Rémi GAILLARD/유튜브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