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술취해 도로 위 악어 구하려다 80바늘 꿰맨 사나이

술취해 도로 위 악어 구하려다 80바늘 꿰맨 사나이

입력 2014-06-23 00:00
업데이트 2014-06-23 13:2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길에서 악어를 만나면 그냥 지나가세요~!’

술에 취해 도로에서 만난 악어를 옮기려다 봉변을 당한 남자가 화제다.

21일 영국 데일리메일은 최근 루이지애나주 설퍼의 한 도로에서 만난 3.3m 크기의 악어를 옮기려던 남성이 악어에 물려 80바늘을 꿰매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보도했다.

글렌 보닌과 두 명의 친구들은 설파의 남쪽 도로를 타고 오다가 악어와 마주하게 된다. 차량 소통이 많은 도로 위 악어가 위험하다고 생각한 이들은 악어를 옮기기 위해 차에서 하차한다.

차에서 내린 글렌과 친구들이 악어에게 다가간다. 가까이서 본 악어의 실제 크기는 3.3m. 거대한 악어가 겁을 먹지 않게끔 이들은 셔츠를 벗어 눈을 가린 채 악어의 꼬리를 잡아 갓길로 이동시킨다.



풀숲이 가까워진 갓길 가장자리. 악어를 마저 옮기기 위해 이들이 또다시 노란색 셔츠로 얼굴을 가린다. 이들의 노력을 아는 듯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악어도 미동 없이 가만히 있는 모습이다. 글렌이 꼬리를 잡은 친구를 도와 악어를 옮기려는 순간, 갑자기 악어가 고개를 돌려 글렌의 손을 문다. 갑작스러운 악어의 공격에 놀란 글렌이 뒷걸음치며 쓰러진다. 한번 물면 절대 놓지 않는다는 악어에게서 글렌의 손이 다행히도 빠져나가는 순간이다.

한편 술에 취해 무모한 객기(?)를 부린 글렌의 대가는 처절했다. 그는 악어의 이빨에 물린 자국을 봉합하기 위해 80바늘을 꿰매야 하는 수술을 받아야 했다.

사진·영상= Glen Bonin facebook/ ENDOPLASMIC youtube

손진호 기자 nasturu@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