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아이 탄 자동차에 도끼 휘두르는 남자 ‘충격’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22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은 최근 러시아 상트 페테르부르크의 한 도로에서 자동차 추돌사고가 발생, 중년의 운전자가 어린아이들이 탄 상대 차량에 도끼를 휘두르는 사건이 발생했다고 보도했다.

영상에는 검정 랜드 크루저 차량과 회색의 아우디 차량의 추돌사고로 인해 승강이를 벌이는 운전자의 모습이 보인다. 잘잘못을 가리는 성인 남성들의 언쟁이 계속되고 급기야 몸싸움으로 이어진다.

화가 몹시 난 흰색 티의 중년 남성이 자신의 차량 트렁크 문을 열고 무언가를 꺼낸다. 중년 남성의 아내로 보이는 여자가 만류해 보지만 소용이 없다. 트렁크에서 꺼낸 물건을 확인한 아우디 차량의 남성이 겁에 질린 표정으로 차에 신속하게 올라탄다.



중년 남성이 손에 든 것은 놀랍게도 도끼. 후진해 도망가려는 아우디 차량을 향해 그가 도끼를 휘두른다. 중년 남성의 예상치 못한 도끼 공격에 어린아이들의 울음 소리가 터져나온다. 아우디 차량 뒷자리에 두 명의 어린아이가 탑승해 있었던 것. 하지만 중년 남성은 어린아이가 타 있는 것도 아랑곳하지 않고 달아나려는 아우디 차량의 앞유리와 측면을 향해 도끼질을 이어간다.

도끼 공격에 어린아이들이 다칠 것을 염려한 아우디 차량이 급출발을 하며 달아나기 시작한다. 화가 덜 풀린 중년남성이 잠시 머뭇거리더니 도끼를 들고 다시 쫓아가기 시작한다. 남편의 엽기적인 모습에 아내는 주저앉아 울기만 한다.

한편 건너편 도로에서 중년 남성의 엽기적인 행동을 촬영한 운전자가 현지 경찰에 영상을 제공했으며 경찰은 어린 아이가 탑승해 있는 차량에 도끼를 휘두른 중년 남성을 수배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영상= east2west news / NewsTV1HD YouTube

손진호 기자 nasturu@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