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배 고팠나봐!” 햄버거 트럭에 착지하는 스카이다이버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배고픈(?) 스카이다이버의 햄버거 트럭 착지 영상이 화제다.

지난 21일(현지시간)과 22일 양 이틀간 영국 서머셋에서 열린 ‘웨스턴 에어 페스티벌’에서 22일 공중 묘기를 펼치던 영국 공군의 한 군인이 스카이 다이빙 도중 행사 관람객을 위해 마련된 햄버거 트럭에 착지(?)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영상에는 비행기에서 뛰어내린 영국 공군 스카이다이버들이 형형색색 연막비행으로 스카이다이빙을 선보이고 있다. 그런데 정확한 지점에 착지하는 다른 다이버들과 달리 한 명의 다이버가 관중들을 향해 내려앉는다. 다이버의 근접비행에 관람객들은 환호와 박수를 보내지만 다이버는 예상과 달리 햄버거 트럭에 부딪히며 둔탁한 소리와 함께 착지한다. 오랜 비행으로 배가 고팠던 모양이다.

서머셋 경찰 측은 “이번 사고로 82세 여성 관람객이 골반 골절로 부상을 당했으며 여성과 해당 군인 모두 병원으로 이송됐다”고 밝혔다.

사진·영상= Nicholas Hayman,iTV news, Fae Orik youtube

손진호 기자 nasturu@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