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낮잠자던 소, 오토바이에 치여 ‘영원히 잠들다’

낮잠자던 소, 오토바이에 치여 ‘영원히 잠들다’

입력 2014-06-25 00:00
업데이트 2014-06-26 15:3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모토크로스 운전자가 낮잠을 자던 소를 덮치는 아찔한 사고가 발생했다고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이 24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해당 사건은 최근 러시아 스타브로폴 지역에 위치한 한 모토크로스 경기장에서 발생했다. 모토바이커 세르게이 미스첸코(23)와 그의 친구 이반 히립코브(24)가 자고 있던 소를 발견하지 못해 일어난 사고다.

당시 사고 순간은 헬멧에 부착된 소형 카메라에 고스란히 찍혔다.

공개된 30여초 분량의 영상을 보면 비포장 트랙을 미스첸코가 앞서가고 그 뒤를 히립코가 달리고 있다. 문제는 미스첸코가 언덕을 점프해 넘는 순간 발생한다. 언덕 아래 자고 있던 소를 미처 발견하지 못하고 미스첸코의 오토바이가 그대로 소를 치고 만 것. 이어 달려오던 히립코브 역시 소를 발견하지 못하고 충돌한다.



오토바이에 치인 소는 안타깝게 현장에서 죽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사고 직후 미스첸코는 “우리 때문에 소가 죽었다. 정말 죄송하다”고 말했고, 마사코 역시 “정말 자고 있는 소를 보지 못했다”고 말하며 미안함을 전했다.

데일리메일은 사고가 난 해당 모토바이커 경기장은 오랜 기간 방치된 탓에 풀이 무성히 자라, 인근 소들이 자주 풀을 뜯어먹기 위해 온다고 소유주의 말을 빌려 전했다.

사진·영상=데일리메일, 유튜브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