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애완견에게 깜짝 생일선물 주는 영상 화제

애완견에게 깜짝 생일선물 주는 영상 화제

입력 2014-07-01 00:00
업데이트 2014-07-01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개 팔자가 상팔자?”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30일(현지시간) 최근 개 한 마리가 깜짝 생일선물을 받는 영상이 온라인상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보도했다. 그런데 개 주인이 주는 선물도, 주는 방식도 조금 특이하다.



영상을 보면, 메이모라는 이름을 가진 개 한 마리가 주인이 던져주는 공을 가지고 놀고 있다. 주인이 공을 하나 굴리자 메이모는 신나서 그 공을 쫓아간다. 공을 물어오는 메이모에게 주인은 공을 몇 개 더 바닥으로 던져준다. 그러자 메이모는 어떤 공을 쫓아가야 할지 혼란스러워 한다. 그 순간 수 십 개의 알록달록한 공이 폭격을 하듯 바닥으로 정신없이 쏟아지더니 방을 가득 채운다. 깜짝 놀란 메이모는 결국 방을 뛰쳐나가 버린다. 주인이 메이모에게 주는 깜짝 선물은 공 100개였다.

이후 메이모는 신이 난 듯 방에 가득한 공을 뛰어다니며 가지고 놀더니 지친 듯 스르르 잠이 든다. 잠이 드는 메이모의 모습은 편안함을 넘어 행복해 보인다. 아마도 메이모에겐 공 100개가 생애 가장 좋은 선물이 아닐까 싶다.

이 영상은 지난 24일 유튜브에 게시된 이후 40만 건에 가까운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개가 행복해 보인다.”, “잊지 못할 생일 선물일 듯”과 같은 댓글을 남기고 있다.

사진·영상=Maymo/유튜브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