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열차 진입중 선로 떨어진 임신 여성, 기적의 반전이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2일(현지시각)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중국 온라인 포털 매체인 인민망의 보도를 인용, 임신 여성이 선로에 떨어져 열차와 충돌할 위기에 처했지만 기적적으로 생존했다고 보도했다.

중국 베이징의 한 역에서 아침 출근길에 일어난 이 사고는 열차가 역으로 들어오던 중 임신 여성이 선로에 떨어지면서 발생했다. 열차 조종사는 긴급 제동장치를 당겨 열차를 세웠으나 쓰러져 있는 여성을 밟고 지나간 듯 보였다. 그 순간 기적 같은 일이 벌어졌다. 임신 여성이 열차 아래 틈으로 기어 나온 것이다. 조사 결과 쓰러져 있던 여성은 충돌 직전 가까스로 멈춘 차의 열차 틈 사이에서 생존한 것으로 밝혀졌다.



영상을 보면, 임신 여성이 열차 아래 틈에서 쭈그리면서 기어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임신 여성이 열차 아래에서 기어 나오자 역 직원은 그녀의 손을 잡아 역 플랫폼 위로 올라올 수 있도록 도와준다.

베이징타임즈에 따르면, 이 여성은 병원 검사 결과 경미한 부상만 입었으며 태아의 건강에도 이상이 없었다. 하지만 의료진은 임신 여성에게 추후 통지가 있을 때까지 병원에 머물며 쉬도록 했다.

사진·영상=YouTube NewsTV5HD/유튜브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