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10대소녀가 공짜 술 위해 여러 남성과 성행위 파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스페인의 한 술집에서 영국 소녀가 술을 얻어먹는 댓가로 여러 사람이 춤을 추는 플로어에서 20여명의 남성들과 성행위를 연출하는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 파장이 일고 있다고 영국의 인터넷 매체 미러가 3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스페인의 해안도시인 마갈루프의 한 바에서 관광객으로 추정되는 영국 소녀가 20명 이상의 남성들과 성행위를 갖는 장면을 연출했다.



 당시 현장에 있던 누군가에 의해 휴대폰으로 촬영된 영상을 보면 10대 후반 정도로 짐작되는 금발 소녀가 댄스 플로어에서 춤추는 남성들과 성행위 흉내를 낸다. 소녀는 쿵쾅거리는 요란한 음악 속에 한 남성에서 다른 남성으로 옮겨가면서 행위를 계속한다. 음악이 끝나고 DJ의 목소리가 들리기 시작하면서 영상은 끝난다.

 이 영상은 트위터와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스페인을 찾은 수많은 관광객들에 의해 공유되면서 확산됐다. 이 바에서는 이날 젊은 여성에게 술을 공짜로 주는 대신 이런 성행위 연출을 하도록 하는 게임을 진행했으며, 영상에 등장한 소녀는 3유로 짜리 술 한 병을 댓가로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SNS 등에서 영상을 본 스페인 현지인들은 이러한 역겨운 행위를 부추긴 업소를 강력하게 성토하고 있다. 현지 경찰은 이 업소의 불법행위에 대한 조사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