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액션 진수 보여줄 영화 ‘레이드2‘ 예고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화려한 액션으로 구성된 영화 ‘레이드 2’의 예고편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전편 ‘레이드: 첫 번째 습격’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액션으로 중무장한 ‘레이드 2’는 도시를 장악한 범죄 세력들을 척결하기 위해 그들의 일원이 된 언더커버 경찰의 이야기를 그린 하드코어 액션 영화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자신으로 인해 위험에 노출된 가족을 지키기 위해 범죄조직에 잠입하게된 ‘라마’가 성공적으로 조직에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적들과 싸우게 된 라마의 액션 장면은 인물의 긴장감을 효과적으로 전하고 있다.

‘이것이 액션 영화의 마스터피스다!’라는 카피와 함께 헨델의 ‘사랑방드’ 클래식 BGM 위에 펼쳐지는 총격전과 액션 장면은, 묘한 대조를 이루며 극적인 효과를 자아낸다.



이어 20여 초간 빠른 음악과 함께 선보이는 속도를 낸 액션 장면은 보는 이들에게 짜릿한 시각적 쾌감을 선사한다.

‘라마’와 무술 고수가 대결을 하게 되는 과정을 팽팽한 긴장감으로 끌고 간 후 펼치는 화려한 액션을 보여주는 영화 ‘레이드 2’는 오는 10일 개봉된다.

사진·영상=타임픽쳐스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