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샴쌍둥이 자매와 사랑에 빠진 남성 화제

샴쌍둥이 자매와 사랑에 빠진 남성 화제

입력 2014-07-08 00:00
업데이트 2017-02-02 11:1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한 사람의 마음을 얻기도 쉽지 않은데 두 여성의 마음을 한꺼번에 얻은 남성이 화제다.

지난 4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인도 콜카타에서 45년간 외롭게 지내던 샴쌍둥이 자매가 마침내 사랑을 찾았다며 샴쌍둥이 자매가 동일한 한 남성과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간가·자무나(45) 샴쌍둥이 자매와 사랑에 빠진 남성은 자시무딘 아흐메드다. 그는 현재 교사로 일하고 있으며 샴쌍둥이 자매가 일하고 있는 서커스단의 사운드 엔지니어로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게 되었다.

아흐메드와 샴쌍둥이 자매는 현재 인도 콜카타 인근 마을에서 7개월간 동거 중으로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간가·자무나 자매는 “그의 진실된 사랑에 우리 자매 모두 첫눈에 사랑에 빠졌다”라면서 “아흐메드는 정말 유머러스하고 친절하다”고 아흐메드의 매력을 밝혔다.

아흐메드도 “우리는 지금까지 살아온 것 중에 지금 가장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라며 “가끔 밤늦게까지 대화를 한다. 한 번은 새벽 4시까지 대화를 하고 그 다음날 아침 늦게 일어난 적도 있다”라고 말하면서 그들의 행복한 삶을 귀띔했다. 하지만 그들은 마을에서 결혼을 허락해주지 않을 것을 알기에 결혼 계획은 없다고 밝혔다.

한편 몸 하나에 머리가 둘, 팔이 넷, 다리가 셋인 상태로 태어나 마을에서는 거미 자매(Spider Sisters)로 유명한 간가·자무나 자매는 샴쌍둥이로 태어났을 당시 가난한 형편으로 치료를 할 여건이 되지 않았고 결국 버림받았다. 이후 자매는 지금까지 서커스단을 통해 생계를 유지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자매는 샴쌍둥이로 태어난 것을 신의 뜻으로 받아들이기로 하고 이후에도 분리수술을 거부한 바 있다.

사진=Barcroft India

영상=Barcroft TV/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