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댄스 배틀 즐겨볼까? ‘스텝업: 올인’ 티저 예고편 공개

댄스 배틀 즐겨볼까? ‘스텝업: 올인’ 티저 예고편 공개

입력 2014-07-14 00:00
업데이트 2014-07-14 17:1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춤과 노래, 멜로드라마가 어우러져 경쾌한 에너지가 넘치는 영화 ‘스텝업: 올인’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와 강렬한 사운드, 여기에 러브 스토리를 녹여 내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한 ‘스텝업’ 시리즈 제작진이 최근 시리즈의 결정판 ‘스텝업: 올인’을 내놓았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는 화려한 꿈의 도시 라스베가스를 배경으로 쇼와 댄스 배틀이 결합해 독창적이고 새로운 퍼포먼스 ‘쇼 배틀’을 예고하며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시리즈 사상 최고의 댄스 크루와 이전 시리즈의 올스타들이 총출동하는 것은 물론, 스텝업 시리즈의 레전드 장면과 함께 전편을 뛰어넘는 열정과 젊음의 에너지를 담아 화려한 볼거리를 준비하고 있다.



한편 발레와 힙합의 조합으로 이뤄진 ‘스텝업’ 1편과 파워풀한 스트리트 댄스의 진수를 보여준 ‘스텝업2’, 한층 업그레이드 된 볼거리를 제공했던 ‘스텝업 3D’의 인기에 힘입어, 화려한 플래시 몹의 향연을 펼친 ‘스텝업4: 레볼루션’까지, 이전 시리즈를 뛰어넘는 ‘스텝업’을 예고하고 있는 ‘스텝업: 올인’은 마니아들의 기대와 함께 9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영상=(주)나이너스엔터테인먼트, 시네마서비스, kth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