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슈퍼주니어M’ 려욱 “대본대로 가지 않겠다”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대본대로 가지 않고 팬 분들을 저희 숙소에 초대해 요리도 해드리면서 재미있는 여행을 하겠다”

14일 서울 양천구 SBS 사옥에서 진행된 SBS ‘슈퍼주니어M의 게스트하우스(이하 게스트하우스)’ 제작발표회에서 려욱이 대본 없는 리얼 버라이어티의 진행을 예고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슈퍼주니어M은 각자 자신들만의 개성이 담긴 투어 플랜을 제시하는 ‘슈퍼가이드’로 나서 한국의 맛집과 명소를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슈퍼주니어M의 아침밥 담당으로 알려져 있는 려욱은 ‘Green’을 주제로 중국 팬들과의 여행 중 ‘착한 음식, 착한 식당’을 검증하게 되며 기름기 쏙 뺀 한국의 건강 음식을 전파하게 된다.

려욱은 “채식을 좋아하는 팬들과 함께 건강한 여행을 다닐 예정”이라며 “성민이 형의 여행은 굉장히 매울 거라서 별로일 것”이라고 매운맛 여행으로 자신과 맞대결을 펼칠 성민에게 경쟁심을 드러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헨리를 제외한 슈퍼주니어M 멤버 6명(려욱, 규현, 동해, 조미, 은혁, 성민) 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수많은 중국 매체 관계자들 또한 참석해 중국에서 슈퍼주니어M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게스트하우스’는 슈퍼주니어M 멤버 7명과 중국 팬이 함께 한국의 숨겨진 매력을 찾아 여행을 떠나는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한국의 SBS, SM C&C와 중국의 최대 동영상 사이트 유쿠와 토도우가 공동 제작한다.

’슈퍼주니어M의 게스트하우스’는 오는 9월 SBS와 SBS플러스, SBS funE, SBS MTV 등을 통해 방송 예정이다.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