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슈주M’ 은혁 “뽑아주면 소녀시대 보여줄게요”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동방신기도 보여드릴 수 있고 소녀시대, 엑소, 샤이니, F(X)까지 다 보여드리겠다. 할 수 있다면 이수만 선생님과 전화연결까지 성사시켜 드리겠다”


14일 오후 2시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진행된 ‘슈퍼주니어M의 게스트하우스(이하 게스트하우스)’ 제작발표회에서 슈퍼주니어M 멤버 은혁이 자신을 선택해주는 중국 팬들에게 무엇을 해줄 수 있느냐는 질문에 이같이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은혁은 중국팬들과의 데이트로 한국팬들이 섭섭해하면 어떻게 하느냐는 질문에는 “한국팬분들이 이런 걸로 서운해할 줄 몰랐다. 혹시라도 서운하시다면 저희가 또 다른 방송국에서 한국팬 분들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생각해보겠다”라며 재치있게 답했다.

’게스트하우스’는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선발된 중국인 팬들과 함께 이색적인 한국 여행을 하며 한국의 숨겨진 매력을 찾아가는 프로그램이다. 평소 근검절약을 한다고 밝힌 은혁은 99만원을 가지고 초호화 여행을 하는 헨리와 달리 9만 9000원을 가지고 저렴한 여행을 할 계획이다.

이에 은혁은 “밥을 먹으러 가면 멤버들에게 얻어먹든지,아니면 더치페이를 한다”며 초저가 여행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또 “(여행 중에) 돈이 혹시 모자라게 되면 팬들도 분명히 빈손으로 오진 않을 거라고 생각한다. 함께 여행하는 거니까 같이 좋은 추억을 만들기 위해 더치페이를 하자고 할 것”이라고 말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게스트 하우스’는 슈퍼주니어M 7명(려욱, 규현, 동해, 조미, 은혁, 성민, 헨리)이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유쿠, 토도우를 통해서 선발된 중국 팬 70명 중에 최종 7명을 뽑아 골목 맛집부터 밤 문화까지 한국의 구석구석을 여행한다. ‘슈퍼주니어M의 게스트하우스’는 SBS와 SBS플러스, SBS funE, SBS MTV를 통해 오는 9월 방송 예정이다.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