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3인조 알몸 도둑, 그들이 옷 벗고 훔친 것은?

3인조 알몸 도둑, 그들이 옷 벗고 훔친 것은?

입력 2014-07-25 00:00
업데이트 2014-07-25 14:4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3인조 나체 도둑이 CCTV에 포착돼 화제가 되고 있다.

24일 미국 뉴욕데일리뉴스는 지난 20일(현지시간) 플로리다주 보니타 스프링스의 독스 비치 하우스(Doc‘s Beach house)란 레스토랑에 3인조 나체 도둑이 무단침입해 음식을 훔쳐가는 사건이 발생했다고 보도했다.

CCTV에 찍힌 영상에는 팬티만 걸친 한 남성이 햄버거 패티(고기)와 피망을 훔치는 모습과 나머지 두 명의 남성이 속옷까지 벗은채 레스토랑 주방을 돌아다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 황당한 사건은 레스토랑이 비어 있는 오전 3시께 발생했으며 음식을 훔친 3인조 도둑들은 해안도로 인도를 따라 도망쳤다.

레스토랑의 총지배인 루 뱅거트는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그들이 돈을 훔쳐가진 않았다”면서 “하지만 아침에 레스토랑 주방 바닥에 음식들이 널브러져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내가 CCTV 영상을 확인했을 때, 알몸의 도둑들 모습을 보고 놀랐다”면서 “한 명도 아닌 세 명의 남자가 나체로…, 이건 아주 재밌는 일”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플로리다 경찰은 사우스웨스트크라임스톱퍼스사이트(www.swflcrimestoppers.org)에 3인조 알몸 도둑의 CCTV 사진을 공개하며 그들을 수배 중이다.

사진·영상= www.swflcrimestoppers.org / VideoForYou youtube

손진호 기자 nasturu@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