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지하철서 거위 털 뽑고 날것으로 먹는 엽기女 포착

지하철서 거위 털 뽑고 날것으로 먹는 엽기女 포착

입력 2014-07-31 00:00
업데이트 2014-08-06 09:0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캐나다 지하철 객차 안에서 벌어진 한 여성의 엽기 행각이 충격을 주고 있다.

29일 영국 일간 메트로는 이달 초 한 여성이 지하철 객차 안에서 거위의 털을 뽑는 것도 모자라 날 것으로 먹는 모습이 포착됐다고 보도했다.

당시 이 장면은 함께 객차에 타고 있던 한 승객이 촬영했으며,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 영상이 급속도로 퍼지며 논란이 일고 있다고 덧붙였다.

40여초 분량의 영상에는 한 여성이 상체를 바닥으로 숙인 채 거위의 깃털을 뽑는 모습과 거위의 일부를 날것으로 먹는 모습 등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이 여성의 근처에 있던 여행객들은 혐오스러운 광경에 자리를 피하는 모습도 볼 수 있다.

이 영상이 인터넷상에서 논란에 휩싸이자 문제의 여성은 자신의 행동에 대해 문제가 될 것이 없다며 옹호하는 글을 남겼다. 그녀는 이누이트족(Inuk: 그린란드·알래스카 등에 사는 종족-흔히 에스키모라고 불리기도 한다)을 예로 들며 ‘단지 식사에 관한 규범이 다를 뿐’이라고 지적했다.



그럼에도 해당 영상이 급속도로 퍼지며 논란이 가속화되자 현지 경찰이 조사에 착수했다. 경찰 대변인은 문제의 여성이 문화의 차이일 뿐이라고 해명했음에도 불구하고, 벌금형에 처해질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사진·영상=WorldNews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