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피시방에 강도,주인에게 칼부림…손님들은 게임만

피시방에 강도,주인에게 칼부림…손님들은 게임만

입력 2014-07-31 00:00
업데이트 2014-08-06 09:0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중국의 한 피시방에 강도가 들어 피시방 주인에게 흉기를 휘두르는 등 칼부림이 일어나는 순간에도 무관심하게 게임만 하는 피시방 손님들의 모습이 CCTV에 포착돼 논란이 충격을 주고 있다고 30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이 보도했다.



CCTV에 찍힌 당시 상황을 보면, 피시방 안으로 달려 들어오는 강도를 피시방 주인이 쇠막대기로 제압하려고 한다. 그러나 칼을 휘두르며 다가오는 강도에게 피시방 주인은 속수무책으로 당할 뿐이다. 그 때 또 다른 강도 한 명이 젊은 여성의 머리를 끌어당기며 안으로 들어오더니 피시방 주인에게 칼을 휘두르고 구타한다. 이 칼부림으로 인해 피시방 주인의 흰 셔츠는 빨갛게 피로 물들었고 바닥에도 온통 피가 흩뿌려져있다.

그런데 이렇게 심각한 상황이 일어나는 순간에도 바로 건너편에 앉아 게임을 하는 피시방 손님들은 간간이 이 모습을 지켜볼 뿐 아무 일 없다는 듯 자신 앞에 모니터에 집중하고 있을 뿐이다.

이 영상은 동영상 공유사이트 라이브리크닷컴을 통해 공개됐으며,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저런 상황에서 게임만 하다니 말이 안된다”, “씁쓸하다”라는 반응과 함께 “자신까지도 위험에 처할 수 있으니 이해는 간다”라는 의견도 보이고 있다.

사진·영상=LiveLeak/유튜브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