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사막 최고의 신기루는? 정신잃게 하는 란제리 광고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스페인 출신의 영화배우 페넬로페 크루즈(40)가 각본과 감독을 맡은 영국 란제리 유명 브랜드 ‘아장 프로보카퇴르’(Agent Provocateur) 세컨브랜드 라장(L‘Agent)의 2014년 광고가 유튜브에서 남성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사막 최고의 신기루’(The Best Mirage In The Desert)란 3분 23초 분량의 영상에는 사막에서 길을 잃은 남성 앞에 차를 타고 나타난 미모의 여성들이 등장한다. 갈증에 목말라 있는 남성 앞에서 미녀들이 옷을 벗기 시작한다. 각양각색의 란제리 차림의 미녀들이 비트 있는 음악에 맞춰 섹시한 춤을 선보인다.



멀리서 낯선 여성들의 움직임을 목격한 남성이 미녀들을 더욱 가깝게 보기 위해 있는 힘을 다해 기어오기 시작한다. 팔등신 미녀들의 현란한 군무에 남성은 뜨거운 사막의 아지랑이를 뚫고 그녀들을 향해 기를 쓰며 다가간다. 광고에선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여자친구 ’이리나 샤크‘와 차 안에서 리듬에 맞춰 몸을 흔들고 있는 페넬로페 크루즈의 모습도 보인다.

곧이어 미녀들 곁에 다다른 남성이 그녀들에게 둘러싸인다. 남성은 코앞 가까이 미녀들의 모습에 오랜 갈증도 잊은 듯 보인다. 물 한 방울 없는 사막에서 만난 그녀들의 아찔한 춤에 남성은 결국 정신을 잃고 쓰러진다. 잠시 뒤, 정신을 차린 남성은 이것이 신기루임을 깨닫는다. 그의 곁엔 빈 생수통과 여성 속옷 한 장만이 남아 있을 뿐이다.

한편 지난해 8월 전 세계 동시 런칭된 라장의 2013 AW 컬렉션에는 섹시여배우의 대명사 페넬로페 크루즈와 동생 모니카 크루즈가 직접 디자인 과정에 참여한 바 있다.

사진·영상= Agent Provocateur / Diego Alejandro JM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