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카메론 감독 극찬 재난영화 ‘인투 더 스톰’ 예고편

카메론 감독 극찬 재난영화 ‘인투 더 스톰’ 예고편

입력 2014-08-10 00:00
업데이트 2014-08-10 12:2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토네이도를 소재로 한 재난영화 ‘인투 더 스톰’(Into the Storm)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영화 ‘인투 더 스톰’은 기상 이변으로 발생한 슈퍼 토네이도가 미국 오클라호마의 실버톤을 덮치면서 지역을 쑥대밭으로 만드는 상황을 그렸다. 여객선마저 날려버리는 비바람과 하늘로 솟아오르는 불기둥, 최대풍속 초속 300m에 육박해 마치 진공청소기처럼 모든 것을 빨아들이는 토네이도의 위력 앞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람들의 눈물겨운 사투를 그린 작품이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거대한 자연 재해로 인해 평온하던 고등학교 졸업식이 아비규환으로 뒤 바뀌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하지만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이 거대한 토네이도 앞에서 나약한 인간의 모습이 전부가 아님을, 엄청난 위기에서 물러서지 않고 맞서는 강인한 인간의 모습을 동시에 담아내고 있다.

‘인투 더 스톰’의 편집본을 본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그래비티’가 우주에서 해냈던 것을 ‘인투 더 스톰’은 기상 현상으로 해낼 것”이라고 평한 것으로 전해지며, 스펙터클하게 그려낸 재난의 규모에 대한 시각적 쾌감을 기대하게 만든다.



영화 ‘인투 더 스톰’은 ‘파이널 데스티네이션5’의 스티븐 쿼일 감독이 메가폰을, ‘에비던스’의 존 스웨트남이 각본을 맡았다. 또 ‘호빗’ 시리즈에서 난쟁이족의 대장 소린 역을 맡은 리처드 아미티지와 미국 드라마 ‘프리즌 브레이크’ 시리즈에 등장해 주목을 받은 사라 웨인 콜리스 등이 출연한다.

‘인투 더 스톰’은 오는 28일 개봉한다. 12세 이상 관람가. 

사진·영상=워너브러더스 코리아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