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숨막히는 미로탈출극 영화 ‘메이즈 러너’ 예고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살아 움직이는 거대한 미로를 소재로 한 영화 ‘메이즈 러너(The Maze Runner)’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 작품은 제임스 대시너의 동명소설 ‘메이즈 러너’를 영화한 작품으로, 기억을 잃고 거대한 미로 속에 갇힌 소년들의 생존과 탈출 과정을 그린 SF 스릴러 장르 영화다.

공개된 예고편은 토마스(딜런 오브라이언)가 모든 기억이 삭제된 채 의문의 장소에 도착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자신들이 어디 있는지, 무엇을 기억하는지, 왜 그곳에 있는지 알지 못하는 인물들의 대사는 팽팽한 긴장감을 전하는 동시에 이들 앞에 일어날 사건들을 궁금하게 만든다.

‘미로에서의 밤은 죽음을 의미’한다는 의미심장한 전제 아래 거대한 미로 속에 있는 그들에게 닥칠 예측 불가능한 위험 또한 관객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영문도 모른 채 의문의 장소에 갇힌 이들이 미로에서 탈출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긴박함과 비장함을 느끼도록 끌어가는 이 작품은 탈출 과정에서 인물들이 각자 어떤 활약을 펼칠지 지켜보는 재미를 느끼게 할 예정이다.

정체불명의 폐쇄된 공간에 갇힌 여섯 사람의 탈출 과정을 그린 빈센조 나탈리 감독의 영화 ‘큐브’(1997년)와 닮은꼴인 ‘메이즈 러너(The Maze Runner)’는 오는 9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영상=이십세기폭스코리아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