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BBC 뉴스 중 거대거미 벌레잡아 먹는 장면 생중계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BBC 뉴스 생방송 중 거대거미의 아침식사 장면이 그대로 중계돼 화제다.

지난 13일(현지시간) BBC 아침 뉴스쇼 ‘리포팅 스코틀랜드’(Reporting Scotland)의 앵커 그레이엄 스튜어트가 생방송을 전하는 도중 배경화면에 거대거미가 출현해 벌레를 잡아먹는 장면이 포착됐다고 14일 미국 뉴욕데일리뉴스는 보도했다.



영상을 보면, 아침 생방송 뉴스를 전하는 그레이엄의 오른쪽 뒤로 거미줄에 걸려 발버둥 치는 벌레 한 마리가 보인다. 곧이어 마치 외계인으로 보이는 거대거미가 거미줄로 다가와벌레를 잡아먹는 모습이 고스란히 포착된다. 앵커 그레이엄은 무슨 일이 일었났는지도 모른 채 뉴스를 계속 이어간다.

그레이엄은 “나는 시청자들의 트위터 소감을 보기 전까지 무슨 일이 있었는지 전혀 알지 못했다”며 “우리의 시청자들이 아침 식사를 잘했으면 좋겠다”는 말을 트위터에 남겼다.

한편 지난 13일 유튜브에 게재된 이 영상은 44만 9200여 건의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사진·영상= BBC News youtube

손진호 기자 nasturu@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