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정우성 파격 멜로작 ‘마담 뺑덕’ 무삭제 예고편 공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고전 ‘심청전’을 재해석한 영화 ‘마담 뺑덕’(감독 임필성)의 1차 무삭제 예고편이 공개됐다.

‘마담 뺑덕’은 누구나 알고 있는 ‘심청전’을 각색한 영화로, 한 남자와 그를 사랑하는 여자 그리고 그의 딸 사이를 집요하게 휘감는 사랑과 욕망·집착을 그린 치정 멜로극이다.

이번 예고편은 앞서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 심의로 인해 담지 못했던 욕망과 집착의 장면을 추가한 ‘무삭제 영상’이다.



예고편의 시작은 ‘심청전 욕망을 탐하다’라는 카피로 고전 ‘심청전’을 모티브로 한 영화임을 먼저 밝힌다. 이어 ‘욕망에 눈멀다’라는 카피를 통해 심청전을 한 번 뒤틀어 표현하는 작품임을 알려준다. 이후 학규(정우성 분)와 덕이(이솜 분)의 진한 애정신은 이들의 욕망과 집착을 나타냄으로써 고전을 새롭게 접근하는 시선과 함께 새롭게 창조된 인물들 사이에 벌어질 치명적 사랑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마담 뺑덕’에는 시력을 잃어가면서도 사랑에 대한 집착을 버리지 않는 대학교수 ‘학규’ 역으로 분한 정우성을 비롯해 이솜과 박소영 등이 출연한다. 개봉은 오는 10월 예정이다.

사진·영상=CJ엔터테인먼트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