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여배우, 물 대신 모유로 ‘아이스버킷챌린지’ 도전

여배우, 물 대신 모유로 ‘아이스버킷챌린지’ 도전

입력 2014-08-25 00:00
업데이트 2014-08-25 13:4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할리우드 배우 올리비아 와일드(30)가 얼음물 대신 모유로 ‘아이스 버킷 챌린지(Ice Bucket Challange, 얼음물 샤워 캠페인)’에 동참해 눈길을 끌었다.



영상을 보면, 뉴욕 시내를 배경으로 올리비아 와일드가 ‘아이스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그녀는 ‘아이스 버킷 챌린지’를 수행하기 전 “물을 구할 수 없어 모유를 이용하기로 했다”면서 “밤새 모유를 만들어냈다”고 설명을 덧붙힌다. 그리고는 다음 참가자로 코리 부커, 글로리아 스타이넘 등을 지목한다.

잠시 후, 올리비아 와일드는 모유가 가득 담긴 양동이를 뒤집어 쓴다. 모유에 흠뻑 젖은 올리비아 와일드는 비명을 지르며 “정말 차갑다”라며 웃어 보인다.

한편, 지난 4월 아들을 출산하기도 한 올리비아 와일드는 잡지 ‘글래머’에서 아들 오티스에게 젖을 주는 사진을 찍은 바 있다. 올리비아 와일드는 ‘수유는 가장 자연스런 일이다(Breast-feeding is the most natural thing)”며 “엄마로서 아들과 함께 있는 사진은 엄마로서의 정체성이 없는 나의 어떤 사진보다 완벽하다”고 수유의 의미를 설명했다.

사진·영상=theuploadedtrout/유튜브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