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씨스타 ‘아이 스웨어(I Swear)’ 파격 노출 뮤비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로 올여름을 뜨겁게 달궜던 걸그룹 씨스타가 26일 정오 동영상 공유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신곡 ‘아이 스웨어(I Swear)’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알렸다.



타이틀곡 ‘아이 스웨어(I Swear)’는 무더위를 날려버릴 듯한 여름의 시원한 판타지를 잘 담아낸 곡이다.

특히 뮤직비디오 속 씨스타는 사이판 해변가의 석양을 배경으로 건강미 넘치는 하와이안 춤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 잡는다. 이밖에도 뮤직비디오 속 비키니로 갈아입는 씨스타 멤버들의 파격적인 노출에 ‘아이 스웨어(I Swear)’는 포탈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누리꾼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아이 스웨어(I Swear)’의 뮤직비디오는 조용필, 타이거JK, 정기고와 작업을 한 바 있는 비쥬얼아티스트 룸펜스가 메가폰을 잡아 감각적인 영상을 완성해냈다.

한편, 씨스타는 26일 스페셜 앨범 ‘스위트 앤 사워(SWEET&SOUR)’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활발한 방송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영상=starshipTV/유튜브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