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놀이기구 타다 오르가즘 느낀 여성 화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놀이기구를 타던 한 여성이 오르가즘을 느끼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다.

지난달 31일(현지시간) 영국 매체 메트로는 미국의 한 놀이공원의 슬링 샷(sling shot)을 타다 오르가즘과 비슷한 반응을 보인 여성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기사와 함께 소개했다.

‘슬링 샷’은 두 명이 탈 수 있는 캡슐을 고무줄 총처럼 지상 약 70m 높이 공중으로 쏘아 올리는 ‘거꾸로 번지점프’ 같은 놀이기구다.



영상에는 두 명의 여성이 안전 바를 내린 채 캡슐 안에 앉아 있다. 허공으로 캡슐이 쏘아 올려지자 오른쪽 여성은 소리를 지르며 스릴을 만끽하는 반면, 왼쪽 여성은 괴성을 지르며 이상한 신음소리를 내기 시작한다. 마치 그녀의 반응은 오르가즘에 가까워 보인다. 이를 지켜보던 오른쪽 여성이 친구의 예상치 못한 반응에 웃음을 짓는다.

한편 무서운 영화나 번지점프와 같은 짜릿한 놀이기구를 타게 되면 뇌하수체 후엽에서 분비되는 자궁 수축 호르몬 옥시토신(oxytocin)의 분비를 촉진시켜 사랑을 끌어내는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영상= TouchinAllTheCandy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