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영화 ‘우리 사랑하는 동안’ 예고편, 보는 사람도 아슬아슬

영화 ‘우리 사랑하는 동안’ 예고편, 보는 사람도 아슬아슬

입력 2014-09-07 00:00
업데이트 2014-09-07 17:0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14일간의 위험한 외줄타기 사랑을 다룬 영화 ‘우리 사랑하는 동안’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영화 ‘우리 사랑하는 동안’은 이탈리아로 남편과 여행을 온 ‘제인’(케이트 보스워스)이 열 아홉 살의 청년 ‘케일럽’(제이미 블랙리)을 만나 걷잡을 수 없는 사랑에 빠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멜로드라마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는 제인과 케일럽의 첫 만남부터 시작된다. 길을 묻다 우연히 알게 된 그들. 낯선 여행지에서 함께 하루를 보내게 된 두사람의 관계는 급속도로 가까워진다.

이후 ‘제인’과 남편이 함께 있는 자리에 다시 나타난 ‘케일럽’의 모습에서 앞으로 이들에게 닥칠 위기를 예상케 한다. 남편 레너드와 엇갈리는 제인의 마음은 서서히 케일럽에게 향하고, 케일럽 역시 그녀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면서 점점 위태로워지는 이들의 관계는 보는 이들의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특히 공개된 예고편을 통해 유럽의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히는 이스키아 섬의 풍경을 고스란히 담아낸 장면들은 풍성한 볼거리를 예고한다.

‘우리 사랑하는 동안’은 로카르노국제영화제와 트라이베카 영화제를 통해 선보이며 많은 영화관계자들에게 호평을 받아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 영화는 청소년관람불가로 오는 11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영상=영화사 새사람, 수키픽쳐스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