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희한하게 웃긴 별난 영화 ‘피막’ 메인 예고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태국에서 최초 천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피막’이 국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피막’의 배급을 책임지고 있는 와이드 릴리즈 측은 최근 이 영화의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영화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피막은 ‘코믹, 혹은 황당’을 내걸고 있는 작품이다. 전쟁에 참전했다 집에 돌아와 보니 아내가 무섭게 변해있다는 설정으로, 그런 아내의 정체를 둘러싼 진실공방전을 그린 코믹 장르 영화다.

아름다운 아내 ‘낙’(다비카 후르네)과 뱃속의 아이를 두고 전쟁터로 나간 ‘피막’(마리오 마우러)은 고향으로 돌아갈 날만 손꼽아 기다린다. 그리고 시간이 흘러 4명의 친구들과 함께 집으로 돌아온 피막은 낙과꿈같은 재회를 한다.

하지만 예전과 달리 오싹하게 변해있는 낙을 두고 마을사람들 뿐만 아니라 친구들조차 의심의 시선을 보낸다. 하지만 낙을 향한 피막의 사랑은 날로 뜨겁게 달아오른다. 보다 못한 친구들이 피막을 데리고 마을을 떠나려는 계획을 세우며 좌충우돌 스토리를 유쾌하게 전할 예정이다.



공개된 예고편 역시 이러한 줄거리를 함축적으로 담아내며 긴장감과 웃음을 예고한다. 특히 마지막까지 ‘낙’의 정체를 철저히 숨기는 예고편은 그녀의 정체를 둘러싼 치열한 공방전을 지켜보는 재미와 함께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영화 ‘셔터’와 ‘샴’을 통해 호러 영화의 대가로 떠오른 반종 피산다나쿤 감독이 연출한 ‘피막’은 태국 최초로 천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 신화를 세운 작품이다.

그야말로 묘하게 무섭고, 희한하게 웃긴 별난 영화 ‘피막’은 오는 25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영상=타임픽쳐스, 와이드 릴리즈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