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프랑스 천만 관객 웃긴 영화 ‘컬러플 웨딩즈’ 예고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프랑스에서 천만 관객을 즐겁게 한 영화 ‘컬러풀 웨딩즈’가 오는 10월 국내 개봉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컬러풀 웨딩즈’는 프랑스 상위 1%인 딸 넷을 둔 클로드 부부의 ‘색(色) 다른 사위들’이라는 독특한 설정으로 이야기를 펼치는 영화다. 이들 부부의 딸들은 아랍인, 유태인, 중국인과 각각 결혼한 데 이어 막내딸까지 아프리카인 예비 사위를 데려오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기를 코믹하게 그리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클로드 부부와 그들의 네 딸, 그리고 각기 다른 국적을 지닌 네 명의 사위들이 눈길을 끈다. 못마땅한 표정으로 앉아 있는 장인, 장모인 클로드 부부 모습과 달리 마냥 즐겁고 유쾌해 보이는 딸들과 사위들의 대조적인 분위기는 영화의 유쾌한 분위기를 짐작케 한다.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이들 사위에 대한 소개로 시작된다. 이국적인 외모를 가진 사위들의 낯선 이름과 함께 네 명의 사위가 나란히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들뜬 표정에서 점차 굳어지는 표정으로 바뀌는 클로드 부부의 얼굴을 통해 그들이 빚어내는 풍성한 에피소드들을 기대하게 만든다.

이어 사소한 문제로 서로 시비를 걸고 트집 잡으며 사사건건 문화 충돌을 일으키는 장면은 개성 넘치는 영화 속 캐릭터의 향연을 기대하게 한다.



영화 ‘컬러풀 웨딩즈’는 쉴 틈 없이 스토리 라인 위에 웃음코드를 배치해, 97분 내내 관객에게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프랑스에서 개봉과 함께 박스오피스 4주 연속 1위 자리를 지키며 천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컬러풀 웨딩즈’는 오는 10월 23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영상=블루미지, 이수 C&E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