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엄마 보는 앞에 차에 치인 두 딸 ‘아찔한 등굣길’

엄마 보는 앞에 차에 치인 두 딸 ‘아찔한 등굣길’

입력 2014-09-16 00:00
업데이트 2014-09-16 11:1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미국 뉴햄프셔의 한 초등학교에서 등교하던 아이들이 차에 치이는 끔찍한 사고가 발생했다.

14일 뉴욕데일리뉴스 등 현지 언론의 보도에 따르면, 멜리사 페데리코(Melissa Federico)라는 여성이 자신의 여섯 살과 아홉 살 난 두 딸을 학교에 등교시키던 중 갑자기 돌진한 차량에 봉변을 당하는 사고를 당했다.

당시 사고 순간은 학교 내에 설치된 보안카메라에 고스란히 기록됐다.

영상에는 두 아이를 데리고 학교 인근을 걷고 있는 멜리사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이어 승용차 한 대가 이들을 덮치며 아이들이 차량 밑에 깔리는 참혹한 광경이 펼쳐진다.

이후 차량 밑에 깔려있는 아이 한 명은 즉시 구조되는 모습이 확인된다. 하지만 또 다른 아이를 바로 구하지 못하는 상황이 되자 당황한 채 울부짖는 엄마의 모습이 애절하다.

외신에 따르면 또 한명의 아이는 차량과 충돌하는 순간 풀숲으로 튕겨져 나가 기절한 상태였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천만다행으로 두 아이 모두 심각한 상처를 입지는 않았다고 전했다. 하지만 피해 학생들의 가족에게는 끔찍한 공포의 순간으로 오래 기억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이들의 엄마인 멜리사 페데리코는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갑자기 자동차가 느껴져서 차량 아래를 보니, 내 딸의 후드 티와 딸의 머리카락의 일부가 보였다”고 말했다. 이어 그녀는 “아이들이 죽게 될까봐 두려웠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또 “아이들은 내 삶의 전부이기 때문에 눈물만 나온다”며 “만약 아이들에게 정말 무슨 일이 일어났다면, 나는 무엇을 해야 할 지도 모를 것 같다”고 심경을 밝혔다.

경찰 당국은 “운전자가 운전에 집중하지 못한 채 산만한 상태로 운전했거나 혹은 자동차의 브레이크 결함에 대한 가능성을 열어놓고 조사중”이라고 전했다.

현재까지 해당 운전자는 기소되지 않은 상태다.

사진·영상=WMUR-TV, CBS Boston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