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인원 초과 삼륜택시 커브 돌다 ‘꽈당’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성인과 아이들을 태운 탑승한 삼륜택시가 전복된는 순간이 포착돼 충격을 주고 있다.

15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은 인도 뭄바이에서 열리는 가네쉬 차투르티 축제 기간 도중 성인과 아이들이 탑승한 삼륜택시가 전복되는 아찔한 사고가 발생했다고 보도했다.



영상을 보면, 성인과 아이들을 가득 실은 노란색 삼륜차가 질주한다. 보기에도 탑승객수는 10명이 넘을 만큼 초과 상태. 결국 탑승객의 무게에 중심을 잃은 삼륜택시가 기우뚱하며 쓰러진다. 탑승객들이 땅바닥에 튕겨 나가 쓰러지며 한데 뒤엉킨다. 불행하게도 그들 위로 삼륜택시가 전복되며 덮친다.

주변에서 이를 목격한 행인들과 경찰들이 신속하게 삼륜택시 주위로 모여들어 깔린 사람들을 구조하기 시작한다. 사람들이 힘을 모아 전복된 삼륜택시를 들어 올리고 그 밑에 깔린 소년을 구해낸다. 팔이 부러진 소년과 의식이 없는 듯한 또 다른 소년이 구급차에 실리며 영상은 끝이 난다.

한편 이 사고로 인한 정확한 인명피해 정도는 알려지지 않았다.

사진·영상= Caters, dailymail/ Caroline Logan youtube

손진호 기자 nasturu@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