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어린 소녀 인질로 잡은 흉악범 때려잡은 용감한 남성 화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필리핀에서 어린 소녀가 인질로 잡혀 있는 위급한 상황에서 한 용감한 남성이 위험을 무릅쓰고 범인을 제압해 화제다.

12일 호주 매체 나인엠에스엔 등 외신들의 보도에 따르면 최근 수리가오시(市)의 한 상점 앞에서 신원이 확인되지 않은 한 남성이 흉기를 들고 어린 소녀를 인질로 잡는 사건이 발생했다.

영상에는 주변 상인들과 시민들이 인질범을 에워싸고 소녀를 구해내기 위해 바짝 긴장한 상황이 나온다. 이때 인질범이 잠시 한 눈을 파는 사이 한 남성이 용감하게 몸을 날려 범인을 붙잡는다. 이어 주변에 있던 사람들이 약속이나 한 듯 가세해 범인을 제압하고 소녀를 구출한다. 이 과정에서 인질범은 사람들로부터 주먹과 발길질 세례를 받으며 혼쭐이 난다. 그리고 잠시 후 피투성이가 된 인질범을 경찰이 체포해 간다.



당시 현장 상황은 한 시민이 휴대폰 카메라로 고스란히 촬영했고, 해당 영상을 페이스 북과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했다.

외신들은 영상에선 어린 소녀를 인질로 잡은 범인의 모습이 분명하게 보이지 않지만, 인질범의 끔찍한 계획이 용감한 남성에 의해 좌절되는 순간 만큼은 분명하게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나인엠에스엔은 인질범이 어느 정도의 형량을 받게 될지 확인되지 않았다고 전했다.

사진·영상=Matteo Menesis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