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영화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 압도적 스케일 예고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드라큘라를 새롭게 탄생시킨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 ‘드라큘라: 전설의 시대’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드라큘라’는 오스만투르크 제국의 황제 술탄(도미닉 쿠퍼)의 침략으로부터 고통 받는 세상을 구하기 위해 스스로 어둠의 존재가 되기를 선택한 드라큘라(루크 에반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기존의 드라큘라를 묘사해 온 많은 작품들이 자극적이고 공포감을 주는 비주얼에 초점을 맞춰 왔던 것과 달리, 이 작품은 한 나라의 영웅이자 아버지였던 인간 드라큘라 백작의 인간적인 면을 함께 조명하고 있다.



공개된 예고편은 그러한 새로운 시각에 대한 관객의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함은 물론 이전의 작품들과 달리 촬영 기술과 CG의 발전을 실감케 한다. 실제 루마니아의 전쟁 영웅인 드라큘라 백작이 참전하는 대규모 전쟁 장면부터 드라큘라가 적을 물리치는 압도적인 스케일의 액션신이 이를 뒷받침하고 있다.

‘악에 맞서기 위해 영웅은 어둠의 존재가 되었다’는 카피는 세상을 구하기 위해 나선 드라큘라와 술탄과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예상하게 한다.

군주이자 아버지 그리고 영웅인 드라큘라 백작이 어쩔 수 없는 선택으로 오히려 괴물이 되고, 사내아이 1000명을 제물로 요구하는 사악한 인간 술탄이 황제로 군림하는 장면은 영웅과 악당에 대해 물음표를 던진다.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에 구성 역시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은 오는 10월 9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영상=UPI 코리아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