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놀이기구 타는 2분 30초 동안 3번 기절한 남성 화제

놀이기구 타는 2분 30초 동안 3번 기절한 남성 화제

입력 2014-10-02 00:00
업데이트 2014-10-02 15:2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놀이기구를 타던 한 남성이 3번씩이나 기절하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다.

최근 유튜브에 올라온 2분 30초 가량의 영상에는 외국의 한 놀이공원의 ‘슬링 샷’(sling shot)을 타는 두 남성의 모습이 담겨 있다.

‘슬링 샷’은 두 명이 탈 수 있는 캡슐을 고무줄 총처럼 지상 약 70m 높이 공중으로 쏘아 올리는 ‘거꾸로 번지점프’ 같은 놀이기구.



영상을 보면, 두 명의 남성이 안전 바를 내린‘슬링 샷’ 캡슐 안에 앉아 있다. 기구가 움직이자 잔뜩 겁에 질린 두 남성이 초조해 하는 모습이다. 자욱한 스모그가 분사돼 스릴을 증가시킨다.

잠시 뒤, 허공을 향해 캡슐이 쏘아 올려지자 두 남성이 괴성을 지르며 하늘로 튀어 올라간다. 그런데 왼쪽 남성이 괴성을 지르며 놀이기구의 스릴을 만끽하는 반면, 오른쪽 남성은 가쁘게 숨을 쉬더니 고개를 떨군다. 고소공포증으로 인해 기절한 것이다.

바로 옆 친구가 기절한 남성을 깨우자 다시 괴성을 지르고는 기절한다. 친구의 예상치 못한 반응에 웃음을 짓는 가운데 옆 친구가 일어나는듯하더니 또다시 기절한다. 결국 ‘슬링 샷’이 땅 아랫부분에 가까이 내려와서야 친구는 정신을 차린다.

지난달 30일 유튜브에 게재된 이 영상은 현재 11만 7000여 건의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사진·영상= WorldNewsVids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