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주원 설리 출연 화제작 ‘패션왕’ 메인 예고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 ‘패션왕’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화 ‘패션왕’은 평소 패션 감각이 빵점인 ‘우기명’(주원)이 동급생 혜진(박세영)에게 반하면서, 혜진의 눈에 들기 위해 멋진 남자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린 성장 드라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는 신나는 비트의 음악과 함께 패션에 답이 없는 ‘우기명’ 역인 주원의 이색적인 변신과정을 담았다.

이 작품은 우기명이 혜진에게 반한 후 패션왕이 되고자 하는 다짐을 통해, 이후 그에게 닥칠 고난과 시련의 과정들을 그가 어떻게 극복해나가게 될 것인가가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또한 전설의 패션왕 남정(김성오)에게 패션 과외를 받게 되는 우기명의 코믹한 모습들은 스토리 전반에 펼쳐진 다양한 웃음코드를 예고하고 있어, 예비관객들의 흥미를 끝까지 놓치지 않겠다는 제작진의 각오도 느낄 수 있다.



영화 ‘패션왕’은 ‘작업의 정석’(2005년)과 ‘오감도’(2009년) 등을 연출한 오기환 감독이 메가폰을, 주원을 비롯해 설리, 안재현, 박세영, 김성오 등이 출연한다. 11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영상=NEW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