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초고층서 낙하산 타고 파티장 방문한 별난 남성들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세계에서 가장 독특하고 스릴넘치는 방법으로 파티장에 참석한 이들이 있어 화제다.

11일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의 보도 내용에 따르면 이들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타워 1100피트(335미터) 높이에서 낙하산을 타고 뛰어내렸다. 목표 지점은 파티가 열리고 있는 한 건물의 옥상 수영장.

이들의 별난 파티장 방문 모습이 촬영된 해당 영상은 지난 11일 유튜브에 게재됐다.

영상을 보면 남성 일행이 건물 옥상 난간에 올라선다. 이중 한 남성이 야경 위로 펼쳐진 도심 속 공간을 향해 한 치의 망설임 없이 몸을 날린 후 낙하산을 펼친다.

이어 몸에 카메라를 부착한 또 다른 남성도 출발하는데 낙하산을 펼친 채 아래로 내려오는 그의 앞에 펼쳐진 야경은 그야말로 장관이다. 그리고 잠시 후 이 남성이 도달한 곳은 또 다른 건물의 옥상 수영장이다. 그가 수영장에 안전하게 착륙하자 주위에 있던 사람들이 환호성을 지르며 반갑게 그를 맞이한다.



영상 속 주인공들은 지난 8월 영국의 한 빌딩에서 베이스 점프를 펼치는 모습을 공개해 이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 이들이 공개한 영상 역시 현재 24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영상=유튜브/ViralHog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