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현장영상]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 웨이 자작곡 ‘알려주세요’ 들어보니…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는 걸그룹 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의 데뷔 쇼케이스가 열렸다.



‘딸기우유’는 크레용팝의 일란성 쌍둥이 멤버인 웨이와 초아로 구성된 유닛 그룹으로 이날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OK(오케이)’와 ‘알려주세요’를 선보였다.

특히 ‘알려주세요’는 웨이의 자작곡으로 알려져 이목을 끌었다. 잔잔한 멜로디의 ‘알려주세요’는 웨이가 일란성 쌍둥이 언니인 초아와 함께 가수의 꿈을 택한 이후 고비가 찾아올 때마다 하늘을 향해 이 길이 맞는지 알려달라고 간절히 물었던 자신의 이야기를 가사에 담아낸 곡으로 듣는 이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했다.

쇼케이스 이후 기자간담회에서 딸기우유는 크레용팝 멤버들과 사이가 좋으냐는 질문에 “멤버들과는 싸운 적이 없고 오히려 우리 둘이 많이 싸운다”고 털어놨다. 또 “이번 앨범 작업에도 많이 티격태격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딸기우유는 현장에서도 서로가 먼저 시비를 건다고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 웨이와 초아는 이번 앨범에 대해 “최대한 열심히 준비한 만큼 자신있다”면서 “저희의 장점을 부각시키기 위해 많이 노력했으니 예쁘게 봐달라”며 관심과 사랑을 부탁했다.

한편, 크레용팝의 유닛 딸기우유의 첫 번째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OK(오케이)’, ‘알아주세요’ 이외에도 ‘feel so good,’ ‘헬로’ 등 총 4곡이 수록됐다.

딸기우유의 이번 앨범 전곡은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으며 음반은 오늘 16일 발매될 예정이다.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