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영상]에픽하이 8집 ‘신발장(SHOEBOX)’ 앨범 샘플러 영상 공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그룹 에픽하이(EPIK HIGH)의 앨범을 미리 맛볼 수 있는 ‘앨범 샘플러’ 영상이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21일 자정 에픽하이의 8집 앨범 ‘신발장(SHOEBOX)’ 공개를 앞두고 20일 에픽하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번 앨범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메들리로 담아낸 ‘앨범 샘플러’ 영상을 게재했다.



앨범 샘플러 영상은 더블 타이틀곡 ‘스포일러’와 ‘헤픈엔딩’을 포함 ‘막을 올리며’ ‘부르즈 할리파’ ‘신발장’ 등 총 12곡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 부분을 담고 있어 에픽하이의 정규 8집 앨범 ‘신발장’의 전체적인 성격과 곡의 콘셉트 등을 집약적으로 접할 수 있다.

첫 번째 트랙 ‘막을 올리며’는 슬프면서도 강렬한 멜로디가 돋보이며 더블타이틀인 ‘스포일러’는 영화음악 사운드와 기발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 밖에도 윤하, 태양, 넬의 김종완 등 실력파 가수들의 피처링은 곡마다의 개성과 매력을 더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에픽하이는 총 12곡이 담긴 정규 8집 ‘신발장’을 21일 자정 온라인을 통해, 22일에는 오프라인을 통해 발표한다. 또 오는 11월 15일과 16일에는 단독콘서트 ‘퍼레이드 2014’를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개최, 5년 만에 콘서트 무대에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영상=OfficialEpikHigh/유튜브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