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행인 3명 친 음주 뺑소니범 블랙박스에 딱 걸려 ‘아찔’

행인 3명 친 음주 뺑소니범 블랙박스에 딱 걸려 ‘아찔’

입력 2014-10-23 00:00
업데이트 2014-10-23 11:1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러시아에서 술에 취한 채 운전을 하다가 행인을 치고 달아난 사건이 발생했다고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이 22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지난 16일 오후 보로실로프(현 슬라비얀카)의 한 횡단보도에서 SUV 차량을 몰던 남성이 행인 세 명을 치고 달아나는 사건이 발생했다.

이 사고 순간은 인근에 정차하고 있던 한 차량의 블랙박스에 고스란히 녹화돼 덜미가 잡혔다.

블랙박스 영상을 보면 파란불에 횡단보도를 건너는 세 명의 보행자들을 확인할 수 있다. 이들이 횡단보도 중간 지점을 건너고 있을 때쯤, 갑자기 차량 한 대가 속도를 내며 달려오더니 이들을 치고 달아난다. 순식간에 달려온 차량에 치인 이들은 사방으로 튕겨져 나가 바닥에 내동댕이쳐지는 끔찍한 광경을 볼 수 있다.



피해자들은 23세의 남성과 23세, 51세의 여성으로, 사고 직후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특히 51세 여성은 다리가 골절되는 등 큰 부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사고 직후 블랙박스 화면에 찍힌 차량 번호를 토대로 신속하게 범인 검거에 나섰고 얼마 지나지 않아 사고를 낸 후 도주한 40대 남성을 검거하는데 성공했다.

이 남성은 경찰 조사에서 “사고 후 음주사실이 밝혀지는 것이 두려워 도주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영상=유튜브, volvdv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