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깜빡이만 켜면 무조건 OK? ‘미국판 김여사’의 실수…차량 3중 추돌 ‘아찔’

깜빡이만 켜면 무조건 OK? ‘미국판 김여사’의 실수…차량 3중 추돌 ‘아찔’

입력 2014-10-24 00:00
업데이트 2014-10-24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서투른 운전 솜씨로 3중 추돌 사고를 낸 해외판 김 여사의 영상이 유튜브에 게시된 지 이틀 만에 30만 뷰를 기록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김 여사’는 일반적인 사고로는 이해하기 힘든 운전 솜씨를 보여주는 여성 운전자를 지칭하는 용어.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지난 20일(현지시간) 미국 펜실베이니아주(州) 유니언타운의 한 도로에서 운전솜씨가 서툰 여성 운전자로 인해 3중 추돌 사고가 났다며 해당 영상을 소개했다.



영상을 보면, 남성들이 운전 도중 앞서가는 흰색 SUV 차량을 찍고 있다. 영상 촬영 전부터 SUV 차량을 운전하는 여성의 서툰 운전 솜씨가 불안했던 것.

아니나 다를까. 여성이 모는 차량은 도로 위를 반듯하게 달리지 못하고 중앙선을 넘을 듯 위험한 광경을 연출한다. 이에 뒤를 쫓던 남성들은 여성 운전자의 운전 솜씨를 비웃는다.

잠시 후 여성 운전자는 대형 사고를 내고 만다. 좌회전 깜빡이를 켠 후 반대편으로 빠르게 다가오는 차량을 보고도 좌회전을 감행한다. 결국 두 차량은 충돌하고 만다. 게다가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여성 운전자의 차량을 피하려던 차량이 이 모습을 촬영하던 남성들의 차량까지 들이 받으며 3중 추돌 사고가 난다.

한편, 사고의 장본인인 여성 운전자는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으며 다른 차량에 탄 운전자들은 심각한 부상은 입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영상=kaecieo bass/유튜브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