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판타지 액션 ‘울브스’ 티저 예고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영화 ‘울브스’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화 ‘엑스맨’ 시리즈의 각본을 맡아 매력적인 히어로를 스크린으로 불러낸 데이빗 헤이터가 이번에는 직접 메가폰을 잡아 영화 ‘울브스’를 탄생시켰다.

‘울브스’는 ‘케이든’(루카스 틸)이 한 순간 워울프(늑대인간) 본능을 깨닫게 되면서 본격적인 이야기로 진입한다. 우연히 살인을 저지른 케이튼이 도망자 신세가 되고, 자신과 같은 워울프들을 만나면서 새 삶을 살아가게 된다. 이후 새로운 삶 속에서 벌어지는 로맨스와 더불어 같은 종족인 절대악 ‘코너’(제이슨 모모아)와 맞서 싸우게 되는 등 다양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울브스’는 인간과 적(늑대인간)의 대결이 아닌, 자신의 실체를 깨닫고 방황하는 한 소년이 자신의 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해 희생하는 ‘남자로 성장하는 과정’을 그려낸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이러한 영화 속 줄거리를 함축적으로 담았다. “모든 게 변하고 있어”라는 소년의 대사와 함께 주인공 케이든이 워울프의 본능을 깨닫게 되는 과정과 그의 성장통을 스펙터클하게 그려낸 에피소드들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 ‘울브스’는 오는 11월 13일 개봉된다.

사진·영상=프레인글로벌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