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생방송 중 마이크 켜진줄 모르고 뒷담화한 리포터 ‘깜짝’

생방송 중 마이크 켜진줄 모르고 뒷담화한 리포터 ‘깜짝’

입력 2014-10-30 00:00
업데이트 2014-10-30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미국의 한 교통 방송 리포터가 아침 생방송 뉴스 도중 낸 방송사고에 누리꾼들이 폭소하고 있다.

27일(현지시간) 미국 뉴욕데일리뉴스에 따르면, 미국 로스앤젤레스 지역 방송 KTLA의 리포터 진저 찬은 자신의 교통 방송 진행을 마치고 난 후 마이크 전원을 끄는 것을 깜빡했다가 원치 않게 동료 진행자에게 자신의 진심을 전하게 됐다.



영상을 보면, 리포터 사무엘 로빈이 방송 진행 도중 아내가 자신을 보고 “언제부터 이렇게 뚱뚱한 남성이 됐지?”라고 했다고 이야기한다. 그 순간 어디선가 “원래 뚱뚱했지!”라는 소리가 크게 들려온다. 앞서 교통 방송을 진행했던 여성 리포터 진저 찬이 자신의 방송을 마치고도 마이크 전원을 계속 켜놓은 것.

이에 카메라가 진저 찬을 비추자 그제야 자신의 실수를 알아차린 그녀는 아연실색하고 만다. 졸지에 속마음을 들켜버린 진저 찬은 당황한 나머지 헤드폰을 뒤집어쓴 채로 고개를 푹 숙인다. 이 모습에 스튜디오에 있던 모든 진행자들은 박장대소한다.

한편 방송이 끝난 후 사무엘 로빈은 “어쨌든 정말 가장 솔직했고 재미있는 순간이었다”라며 “정말 조금도 개의치 않는다”며 자신의 뜻을 전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웃기다”, “앞으로 서로의 얼굴을 어떻게 보지?”, “속마음을 들켰네”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영상=KTLA, NewsOnline/유튜브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