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영상]슈주M 조미 첫 솔로앨범 ‘리와인드(Rewind)’ 티저…엑소(EXO) 찬열-타오 지원 사격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그룹 슈퍼주니어M의 조미가 ‘리와인드(Rewind)’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 가운데 엑소(EXO)의 찬열과 타오가 깜짝 등장해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30일 정오 조미는 공식 홈페이지, SMTOWN 유튜브 채널, 중국 아이치이 등을 통해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리와인드(Rewind)’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남성미를 풍기는 강한 메이크업에 화려한 옷차림을 하고 나타난 영상 속 조미는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어필한다.

특히 이번 곡 ‘리와인드(Rewind)’의 랩으로 피처링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진 엑소(EXO)의 찬열과 타오도 각각 한국어와 중국어 버전 티저에 등장, 지원 사격에 나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리와인드(Rewind)’는 레트로 소울과 팝의 부드러우면서도 멜로디컬한 코러스가 특징인 R&B 곡으로 제목 그대로 시간을 거슬러 이별 전으로 돌아가고 싶어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조미의 첫 솔로 미니앨범 ‘리와인드(Rewind)’의 전곡 음원은 오는 31일 정오(한국 시간) 국내 각종 음악 사이트 및 중국 바이두뮤직에서 동시 공개되며 음반은 11월 3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한편, 조미는 오는 11월 1일 MBC ‘쇼! 음악중심’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리와인드(Rewind)’의 무대를 선사한다.

사진·영상=SM TOWN(조미_Rewind)/유튜브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