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美 고객 택배물 발로 차 옮기는 몹쓸 직원 ‘논란’

美 고객 택배물 발로 차 옮기는 몹쓸 직원 ‘논란’

입력 2014-11-03 00:00
업데이트 2014-11-03 11:2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미국의 한 택배 기사가 1만 2000달러(한화 약 1200만원) 가치의 고객 물품을 함부로 다루는 모습이 포착돼 논란이 되고 있다.

1일 호주 매체 나인엠에스엔이 미국 WABC 방송을 인용해 이 같은 사실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해당 사건은 지난달 27일 뉴욕 롱 아일랜드 웨스트베리에서 벌어진 일로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운송업체인 UPS 소속 택배기사에 의해 벌어졌다.

당시 상황이 촬영된 영상을 보면 택배기사가 건물 밖으로 고객의 물건이 담긴 박스를 공 차듯 뻥뻥 차 굴리며 이동한다. 박스 안에 담겨있는 것의 금액과 상관없이 고객의 물건을 함부로 대하는 모습은 보는 이들이 할 말을 잃게 만드는 모습이다.



더구나 해당 박스에는 고가의 장비가 포장되어 있었으며 택배기사에게 ‘취급 주의’ 당부가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택배기사는 주의사항에 전혀 개의치 않고 고객의 물건을 비상식적인 태도로 운반한 것이다.

이에 택배사 UPS측은 해당 직원의 이 같은 행동에 공식적으로 사과하는 성명을 냈다. UPI는 “해당 직원의 행동에 대해 묵과할 수 없으며, 철저히 조사해 징계조치를 내릴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우리는 해당 고객을 찾아 사과의 마음을 전했다”는 말을 덧붙였다.

사진·영상=유튜브, WorldViralVideos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