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성난 코끼리 공격에 오토바이 버리고 줄행랑치는 남성들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심기 불편한 코끼리가 사람들을 향해 달려드는 순간이 카메라에 포착됐다.

지난달 26일 유튜브에 게재된 해당 영상에는 오토바이를 타고 길을 지나던 남성들이 코끼리의 습격에 놀라 달아나는 아찔한 상황이 담겨 있다.

영상을 보면 양 옆으로 숲이 우거진 도로에 오토바이를 탄 두 명의 남성을 볼 수 있다. 그들 앞에는 덩치 큰 코끼리가 길을 가로막고 있다.

잠시 후 코끼리가 갑자기 몸을 돌려 오토바이를 탄 두 남성을 향해 빠른 걸음으로 다가온다. 그러자 오토바이 뒤에 탔던 남성이 놀라 먼저 도망친다. 오토바이 운전자 역시 오토바이를 돌려 움직이려 하지만 상황이 여의치 않자 결국 오토바이를 길에 버리고 도망친다. 그야말로 젖 먹던 힘까지 쏟아 코끼리에게서 몸을 피하는 상황.



남성들을 쫓던 코끼리는 이들이 자신에게 도망치고 나서야 돌발 행동을 멈춘다. 이들은 코끼리가 몸을 돌려 숲으로 돌아가는 것을 확인한 후 비로소 안도의 미소를 짓는다.

이 영상은 3일 영국 동영상 사이트 라이브리크에 소개되면서 300여개가 넘는 댓글이 달리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영상=유튜브, Jasoprakas Debdas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