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영상]걸스데이 혜리, 모델 발탁 신고식에서도 ‘필살애교’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걸그룹 걸스데이 혜리의 애교 넘치는 신고식 영상이 공개돼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5일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EXR(이엑스알)은 유튜브를 통해 브랜드의 새 얼굴로 낙점된 혜리의 신고식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을 보면, 최근 ‘애교돌’로 인기를 모은 혜리가 베레모와 밀리터리 의상을 착용한 채 신고식을 치르고 있다.

조교의 구호에 맞춰 ‘경례!’, ‘기준!’ 자세를 비롯해 함성을 지르는 등 해맑은 모습으로 신고식을 치른 혜리는 트레이드마크인 필살 애교를 부리다가도 ‘엎드려!’라는 호령에 시크한 표정으로 180도 변하는 등 반전 매력을 발산한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은 ‘역시 혜리 애교가 대세다’, ‘요즘 혜리 잘 나가네’, ‘모델 활동 화이팅’이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사랑스러운 애교를 뽐내던 걸그룹 걸스데이 혜리는 인기에 힘입어 지난달 EXR 2014 F/W 모델로 발탁됐다.

사진·영상=EXRonline/유튜브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