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윤상현·송새벽·이광수·찬성, 대세 뭉친 ‘덕수리 5형제’ 예고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덕수리 5형제’.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독수리 5형제’가 아니다. 제목에 실수가 있었나? 의문을 품게 만든다.

그러나 제목부터 확실히 눈길을 끄는 이 영화는 충남 태안군 이원면 ‘덕수리’에 사는 ‘5형제 이야기’다. 그래서 제목이 ‘덕수리 5형제’다. 영화는 만나기만 하면 물고, 뜯고, 싸우는 ‘웬수’같은 5형제가 부모님 실종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합동 수사 작전을 벌이는 코미디 영화다.

최근 ‘덕수리 5형제’의 배급을 맡은 롯데엔터테인먼트 측은 오합지졸 5형제의 웃음 만발 코믹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에는 5형제의 캐릭터 소개는 물론 이들 캐릭터들이 선사할 다채로운 재미를 예상케 하며 작품의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이들의 기막힌 탄생 배경과 함께 만나기만 하면 으르렁 거리는 모습을 코믹하게 그려내면서도, 부모님 실종 사실을 알게 된 이후 단순한 웃음을 벗어나 수상한 에피소드들이 이어진다.

유쾌함, 긴장감 등 풍성한 감정의 스펙트럼을 선사할 영화 ‘덕수리 5형제’는 윤상현과 송새벽, 이아이, 황찬성, 김지민, 이광수 등이 출연했으며 전형준 감독이 연출했다. 12월 4일 개봉 예정.

사진·영상=롯데엔터테인먼트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