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영상]카라 탈퇴한 니콜 첫 솔로 티저 공개…전신 타투 눈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걸그룹 ‘카라’의 전 멤버 니콜의 첫 솔로 앨범 ‘마마(MAMA)’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11일 니콜의 소속사 B2M엔터테인먼트는 니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마마’의 1차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니콜은 팔다리 등에 마치 암호처럼 새겨진 문신들이 담긴 두 장의 티저 이미지 컷을 공개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니콜은 전신을 타투로 휘감고 있는 모습을 한 채 몽환적이면서도 신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동시에 티저 영상의 배경 음악으로는 니콜의 첫 솔로 앨범 인트로가 쓰이며 니콜의 매력을 극대화시켰다.

B2M엔터테인먼트는 “이번 1차 티저는 본 뮤직비디오 내용과는 전혀 다른 이미지성 티저다. 14일에 공개될 2차 뮤비 티저 영상에서는 또 다른 니콜의 모습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니콜은 오는 19일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동시에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해 본격적인 홀로서기에 나선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카라 활동 당시 히트곡이었던 ‘미스터’, ‘루팡’, ‘점핑’ 등을 작곡한 스윗튠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한편 2007년 카라 멤버로 데뷔한 니콜은 지난 1월 소속사 DSP미디어와의 계약 종료 후 카라 탈퇴를 확정했다. 이후 니콜은 미국 유학길에 올라 연기, 안무 등의 트레이닝을 받아왔다.

사진·영상=Nicole (니콜)/유튜브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