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주행 중인 자동차 납치하는 UFO 영상 진위 논란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도로를 주행 중이던 자동차가 갑자기 사라지는 영상이 논란이 되고 있다.

11일 영국 메트로는 최근 미국 노오스 다코타주 캐빌리어에서 주행 중이던 자동차가 사라지는 CCTV 영상을 기사와 함께 소개했다.



영상을 보면 늦은 밤 한적한 마을의 도로로 진입하는 자동차가 갑자기 빛과 함께 사라지는 모습이 포착돼 있다. 마치 외계인이 자동차를 납치하는 듯한 광경이다.

헤인즈 UFO 조사 매뉴얼의 저자 나이젤 왓슨은 이 영상의 진실에 대해 회의적인 반응을 보이면서도 외계인의 납치 가능성도 배제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실제 외계인 납치 영상이 포착된 것은 매운 드문 일”이며 “이와 같은 경우 우리는 차에 탑승한 사람의 신원파악이 불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외계인이 차를 납치했다고 생각하기 전에 카메라 결함, 또는 일시적인 카메라 오작동을 야기한 플래시 빛 정체가 무엇인가를 살펴봐야 한다”고 주장했다.

한편 이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외계인의 소행일까?”, “차량 운전자는 어디로 간걸까요?”, “조작된 영상같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영상= The Paranormal Frequency youtube

손진호 기자 nasturu@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